뉴스 참조:
http://koreandailynews.net/print_paper.php?number=9646
처음에도 또 이런 분이 있구나하고 그냥 넘어가려고 생각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그 생각이 나서 도대체 패밀리 라디오라는 단체가 뭔가 싶어서 찾아 봤더니 먼저 위키 백과 사전에는 이렇게 나와있는데 위의 몇 줄만 copy를 했다.
패밀리 라디오 [Family Radio] 위키백과 백과사전 더보기
"패밀리 라디오(Family Radio 약칭 WYFR)는 어느 기독교 교파나 교단에 속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복음만을 전하는 목적의 비영리 기독교 단체의 방송이다. 1959년 미국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서 개국하였다...."
위의 설명에 따르면 초교파단체라는 사실을 알겠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복음만을 전하는 목적으로 개설이 된 모양이다. 사전의 설명만으로는 그럴듯하게 보이는데 실상은 그렇게 생각이 되지 않는다. 몇 가지 이유를 말하자면,
먼저, 그리스도의 복음만을 전하는 목적으로 개설된 기독교 선교 방송 단체라면, 지구 최후의 심판을 말하려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최후의 심판에 대해서 말씀하신 여러 가지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 그러한 것은 한 가지도 언급하지 않고 구약 성경에 나오는 몇 가지 숫자들을 수학적으로 해석했다는 자체가 말이 되지 않는다.
이것에 대해서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24장 36에서 말씀하시길,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라고 하셨다. 일단 구체적으로 몇월 몇일이 지구 최후의 심판일이다 라고 하면 그것은 가짜다. 오직 하나님 아버지만 아신다고 하셨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분이 주장하는 것은 전연 맞지 않는다.
그렇지만 예수님께서 징조는 알 수 있다고 하셨다. 첫째는 자칭 그리스도라는 자들이 나타나서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한다. 둘째는 전쟁과 전쟁 소문, 처처에 기근과 지진, 셋째는 기독교인들에 대한 대대적인 박해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사실로 미루어 본다면 지금이 말세지말이라는 것만은 틀림이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몇 번에 걸쳐 말세에 있을 여러 가지 일들을 성경에서는 어떻게 기록이 되어 있는 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지금이 때가 때이니만큼 우리가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확실한 성경적인 지식이 있으면 이러한 것에 미혹이 되지 않을 줄로 생각해서이다. (계속)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누가복음 21:11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누가복음 21:11
댓글 없음:
댓글 쓰기